JBL, 벨기에 투모로우랜드 페스티벌 열기 담은 FLIP 7 스페셜 에디션 출시
- 한명륜 기자

- 7월 18일
- 2분 분량
7월 23일 공식 출시 예정, AI 사운드 부스트∙오라캐스트 기능 포함, 18만 9,000원
자동차 전장 영역에서 B2B, B2C 등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JBL이 인기 블루투스 스피커인 플립 7(FLIP 7)의 투모로우랜드(Tomorrowland) 페스티벌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입니다.
JBL FLIP 7 투모로우랜드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오는 7월 23일, JBL 플립 7 투모로우랜드 스페셜 에디션을 공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7월 17일 보도자료를 통해 전했습니다. 투모로우랜드 페스티벌은 벨기에 앤트워프 남쪽 붐(Boon)의 드 쉐르 파크에서 열리는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로, 올해는 7월 18일부터 20일까지, 25일에서 27일까지 진행됩니다. JBL은 해당 페스티벌과 5년째 협업을 이어오고 있으며 페스티벌 기간 내 하우스 오브 포춘(House of Fortune) by JBL 스테이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플립 7은 2025년 3월, 인기 제품이던 플립 6의 후속작으로 출시돼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JBL과 투모로우랜드는 음악, 자유, 그리고 잊을 수 없는 순간에 대한 열정을 공유합니다. JBL Flip 7 투모로우랜드 스페셜 에디션은 최대 14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AI 사운드 부스트(AI Sound Boost), 오라캐스트(AuracastTM)를 탑재해 강력한 사운드를 구현합니다. 또한 방수 및 방진 기능을 갖췄습니다.

AI 사운드 부스트(AI Sound Boost)는 실시간으로 사운드를 최적화해, 높은 볼륨에서도 왜곡을 최소화하고 더욱 향상된 음질을 제공하며, 오라캐스트(AuracastTM)는 오라캐스트 지원 기기 간의 매끄러운 연결을 통해, 여러 기기에서 동시에 동일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도록 지원한는 기능입니다.
블랙과 골드 포인트가 조화를 이루는 특별 에디션 스피커는 양쪽 끝에 투모로우랜드의 상징인 나비 로고가 새겨져 있어, 전 세계 음악 팬들이 전설적인 투모로우랜드 페스티벌의 감동을 일상 속에서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됐습니다.
상상력과 음악이 하나 돼 만들어내는 역동적인 무대에서 JBL은 JBL & 마틴 개릭스 뮤직 아카데미(JBL & Martin Garrix Music Academy) 소속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음악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JBL FLIP 7 투모로우랜드 스페셜 에디션은 7월 23일 출시 예정이며 출고가는 18만9000원이다. 삼성닷컴 및 JBL 공식 판매 온라인몰(https://smartstore.naver.com/koneav)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HARMAN(하만)은 커넥티드 카 시스템, 음향/영상 기기, 기업 자동화 솔루션 및 커넥티드 서비스 등을 자동차 회사를 비롯한 일반 기업 및 소비자에게 개발, 공급하고 있습니다. 하만에는 JBL외에 AKG®, Harman Kardon®, Infinity®, Lexicon®, Mark Levinson®, Revel® 등 다양한 음향 시스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2017년 삼성전자의 자회사로 완전히 편입됐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