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성우 챌린저스, 6기 발대식 성료
- 한명륜 기자

- 7월 14일
- 1분 분량
6개월 간 레이싱팀, 제품 소개 등 미션 수행
현대성우그룹이 지난 7월 10일, 강남구 삼성동 봉은사로에 위치한 본사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현대성우 챌린저스’ 6기 발대식을 성공리에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발대식에는 현대성우그룹 관계자와 최종 선발된 현대성우 챌린저스 6기 멤버들이 참석했습니다. 2020년 출범한 현대성우 챌린저스는 현대성우그룹의 핵심 가치인 ‘도전주의’를 대학생들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실현해 나가는 서포터즈 프로그램입니다.
6기 발대식은 챌린저스 개별 소개, 현대성우그룹 소개, 활동 가이드 안내, 단체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앞으로 현대성우 챌린저스 6기는 오는 12월까지 약 6개월간 현대성우그룹 제품소개,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등 현대성우그룹과 관련된 미션을 수행하며 카드 뉴스, 홍보 영상, 기획 기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게 됩니다. 제작된 콘텐츠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에 게시되어 자동차 부품 및 모터스포츠 부문 등 모빌리티 산업에 대한 대중적 소통에 앞장설 예정입니다.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를 비롯해 프로필 촬영, 실무자 멘토링, 기념 선물 등이 제공되며, 미션을 성실히 완료한 챌린저스에게는 수료증, 포상금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현대성우 챌린저스 관계자는 “이번 서포터즈 활동이 대학생 여러분에게 특별한 성장의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챌린저스 6기가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열정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습니다.
1987년 설립된 자동차 부품 제조기업 현대성우그룹은 지주회사인 현대성우홀딩스를 중심으로, 브레이크 디스크 및 엔진 부품, 제네시스 G90 등에 탑재되는 알로이휠을 생산하는 현대성우캐스팅, 자동차 배터리 전문 기업 현대성우쏠라이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997년부터는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을 창단 및 운영해왔으며, 이는 국내에서 가장 오래 된 레이싱팀이자, 유명 드라이버들의 산실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2022년부터는 한국대학스키연맹을 공식 후원하는 등 비인기 스포츠 및 문화예술 후원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