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바흐 고객들의 샷 열전… HS효성더클래스 마스테리아 인비테이셔널
- 한명륜 기자

- 2025년 11월 12일
- 1분 분량
100여명의 고객 참여, 메르세데스-AMG GT 43 4MATIC+ 1년 시승권 등의 경품도
수입차 브랜드 고객 골프대회 중 아무래도 가장 잘 조직화된 것이 바로 메르세데스 벤츠의 메르세데스의 대회입니다. 한성과 HS 효성 양대 딜러의 대회는 참가규모나 참가자들의 실력 면에서도 압도적입니다.

HS효성더클래스가 지난 11월 3일 경기도 이천 웰링턴 컨트리클럽에서 마이바흐 고객 전용 ‘HS효성더클래스 마스테리아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2일 밝혔습니다. HS효성더클래스는 이번 행사가 자사 마이바흐 고객 100여 명을 초청해 진행됐으며, 브랜드 최상위 고객에게 프라이빗한 경험과 품격 있는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습니다. 현장에는 마이바흐의 주요 라인업(GLS, S, EQS SUV)이 전시됐습니다.

이 대회에는 HS효성더클래스 앰배서더인 프로골퍼 이태훈, 김재희 프로가 함께 했습니다. K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이태훈 프로는 올해 4월 우리금융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거두고 4번의 주우승을 더해 올 시즌 상금 순위 2위에 올라 있습니다. KLPGA의 미녀스타이자 국대 출신 김재희 프로는 올 시즌 상금 순위 60위로 다소 부진하기는 했지만 시드권 내의 순위이며, 2024년 우승이 있어 시드권 자체가 확보돼 있는 상황입니다.

벤츠 딜러사의 대회에서 홀인원 경품을 빼놓을 수 없죠. 메르세데스 AMG GT 43 4MATIC+ 1년 시승권’과 덕시아나 프리미엄 침대가 걸린 홀인원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HS효성더클래스는 이번 대회를 계기로 마이바흐 멤버십 프로그램과 연계한 프리미엄 혜택을 정례화하고, 지속적인 고객 접점 확대를 통해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하며 신규 고가망 고객 전환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HS효성더클래스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오직 HS효성더클래스만이 선사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고객 경험으로 마이바흐 고객들과 브랜드 철학과 품격을 공유하고, 견고한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신뢰를 기반으로 지속적인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확장해 나가겠다”고 전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