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카티 코리아, 문경 “두카티 인투 더 와일드” 성료
- 한명륜 기자

- 1일 전
- 1분 분량
40여명의 오너 참가, 수준에 체험 코스 운영
두카티 코리아가 지난 11월 22일(토) 경북 문경에서 두카티 오너를 대상으로 진행한 아웃도어 라이딩 프로그램 “두카티 인투 더 와일드(DUCATI INTO THE WILD)”를 성황리에 진행했고 밝혔습니다.

해당 행사는 오프로드 모델과 온로드 모델 소유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구성으로 40여 명의 오너가 참가했습니다.
행사가 진행된 경상북도 문경 일대는 때묻지 않은 자연환경, 강원도 못지 않은 험준한 지형으로 모험적인 드라이빙을 즐기기에 적합한 곳입니다. 이런 조건을 살려 다양한 익스트림 스포츠 행사가 진행되기도 하며, 폭스바겐 등 주요 브랜드들이 이를 후원하기도 합니다.


본 행사는 오프로드 주행에 대한 기본 지식 교육을 시작으로 포지션과 주행 실습으로 이어졌습니다. 이후 라이딩 숙련도에 따라 두 그룹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오프 로드 라이딩이 처음인 참가자들은 추가 주행 실습과 오프로드 라이딩 체험 코스를 주행했는데요.
숙련자 그룹은 문경 일대의 험로를 따라 구성된 상급 코스에서 본격적인 어드벤쳐 라이딩의 묘미를 만끽했습니다. 또 온로드 모델로 참가한 고객은 ATV로 체험 코스를 주행하며 오프로드 라이딩의 즐거움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저녁 시간에는 참가자들과 스태프들이 함께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캠핑을 즐기면서 교류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두카티 코리아는 향후에도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한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브랜드와 라이더의 연결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임을 밝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