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가민, 트레일러닝 1인자 김지섭과 ‘서밋 오브 마이 라이프’ 캠페인 공개

  • 작성자 사진: 한명륜 기자
    한명륜 기자
  • 8월 25일
  • 1분 분량

포러너 970 등 주요 제품 이용, 고도 8,848미터 구간 기록

GPS 기반 스마트 기기 전문 기업 가민(Garmin)이 이 가민 앰버서더이자 국내 트레일러닝 1인자 김지섭 선수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서밋 오브 마이 라이프(Summit of My Life)’를 공개했습니다.

 

Jiseob Kim, Trailrunner
김지섭 트레일러너

이번 캠페인은 김지섭 선수가 세계적인 트레일러닝 대회 UTMB(울트라 트레일 드 몽블랑) 출전을 준비하며 에베레스트 정상 높이와 같은 누적 고도 8,848m의 훈련 여정을 밀착 기록한 프로젝트입니다. UTMB는 매년 8월 말 프랑스 샤모니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트레일러닝 대회로, 유럽 알프스를 잇는 약 170km 구간을 달리는 초장거리 산악 레이스입니다.

 

가민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김지섭 선수가 UTMB 완주를 목표로 진행한 훈련 과정을 체계적으로 조명하고, 가민 제품이 그의 훈련과 기록 관리에 중요한 역할을 했음을 보여줍니다.

 

특히 가민은 김지섭 선수가 훈련 강도를 정밀하게 조절하고 체력 데이터와 퍼포먼스를 과학적으로 분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혁신 제품을 지원했습니다. 가민의 GPS 러닝 스마트워치 ‘포러너 970(Forerunner 970)’은 고도, 페이스 등 핵심 지표를 기록 및 분석해 훈련 강도 조절을, 심박수 모니터 ‘HRM 600’은 정확한 심박 및 러닝 다이나믹스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자세 개선과 회복 관리를, ‘탁스 네오 바이크 스마트 트레이너’는 근지구력 훈련을 도왔습니다.

 

Forerunner 970
가민 포러너 970

넬슨 첸(Nelson Chen) 가민코리아 총괄은 “이번 캠페인은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와 데이터 기반 훈련이 선수의 한계를 어떻게 확장하는지를 보여준다”며 “가민은 앞으로도 모든 사용자가 더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각자의 ‘정상’을 향해 나아가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김지섭 선수와 함께한 ‘Summit of My Life’ 캠페인 영상은 가민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브랜드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 2022 CJArtech the Ronan Media Group

​매체등록번호 경기 아53490 

​매체등록일 2022-12-20,

​발행인 및 편집인 : 한명륜

청소년보호 책임자/담당자: 한명인, 0504 135 7952(FAX)

사업자등록번호 123 34 28285

​제보 메일 wheelogue@wheelogue.com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95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