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더 리버몰 강동에서 새해 첫 시승 행사
- 한명륜 기자

- 13분 전
- 1분 분량
1월 9일부터 18일까지 열흘간 ‘폴스타 온 투어’ 진행
스웨덴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Polestar)가 오는 1월 9일(금)부터 18일(일)까지 더 리버몰(The River Mall) 강동에서 새해 첫 ‘폴스타 온 투어(Polestar on Tour)’를 진행합니다.

폴스타 온 투어는 고객의 일상으로 찾아가 브랜드와 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전시 및 시승행사로, 폴스타는 100% 온라인 판매 방식과 오프라인에서의 지속적인 고객 접점 강화를 통해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이번 폴스타 온 투어는 더 리버몰 강동 1층 부출입구 앞에 부스를 마련합니다. 폴스타 4 2대를 전시하며, 폴스타 4 롱레인지 싱글모터, 듀얼모터, 그리고 듀얼모터 퍼포먼스까지 모든 트림의 차량을 관람 및 시승할 수 있습니다.
시승 신청은 오늘(2일)부터 폴스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되며, 현장 시승 접수도 가능합니다. 폴스타 스페셜리스트가 동승해 차량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물론, 구매 상담도 제공할 계획입니다.

한편, 폴스타 4는 100kWh 용량의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으며, 싱글 모터(최고 출력 200kW) 기준 최대 511km의 1회 완충 시 주행 거리를 자랑합니다. 또한 고성능 버전인 듀얼 모터의 경우 최고 출력 400kW로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3.8초 만에 도달하는 퍼포먼스를 발휘합니다.
2,999mm 휠베이스는 넓은 실내공간을 자랑하며 통합형 T맵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편의성이 우수합니다. 또한 인식성과 작동성이 뛰어난 ADAS 시스템이 포함된 파일럿 팩 적용 사양이 6,690만 원(VAT 포함, 보조금 미적용)부터 시작해, 동급 성능의 국산 전기차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가격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