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볼보트럭코리아, 블루 라이트 서비스 대형 트럭 고객에게도 적용

  • 작성자 사진: 한명륜 기자
    한명륜 기자
  • 10시간 전
  • 1분 분량

3년간 유지보수 6회, 볼보 커넥트 1년 무상 제공

볼보트럭코리아(대표이사: 박강석)가 볼보 대형트럭 고객들의 차량 가동률 향상 및 효율적인 유지관리를 위한 ‘블루 라이트(Blue Light) 서비스 계약’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습니다. 새로운 ‘대형트럭 블루 라이트 서비스 계약’은, 기존의 중형트럭 대상으 ‘블루 라이트’ 서비스가 높은 만족도를  얻은 데 따른 서비스 확대입니다.

 

Volvo Truck Korea
볼보트럭코리아가 블루 라이트 서비스를 대형 트럭 고객들을 대상으로 확대합니다

먼저, ‘대형트럭 블루 라이트’ 서비스는 2년 서비스 계약 가격으로 총 3년간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장기간의 차량 유지보수 비용을 절약하고 높은 정비 품질을 기반으로 차량 운영 부담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이 볼보트럭코리아의 설명입니다.

 

서비스 구성 역시 대형트럭 운행 패턴을 고려했습니다. 계약 고객에게는 기본 점검 서비스 1회, 3년간 유지보수 서비스 총 6회가 제공되며, 업계 최고 수준의 깐깐한 유지보수 체계를 통해 최적의 차량 컨디션을 선제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Volvo Truck Korea
볼보트럭 코리아 블루 라이트 서비스

 

이와 함께 디지털 기반의 커넥티드 서비스도 포함됩니다. 해당 계약 이용 시 디지털 서비스 인터페이스인 ‘볼보 커넥트(Volvo Connect)’를 1년간 무상 제공하며, 서비스센터 기반의 차량 모니터링 서비스를 통해 차량 상태를 상시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이상 징후를 조기에 파악하고 정비 시점을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됩니다.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중형트럭에서 검증된 ‘블루 라이트’ 서비스에 대한 높은 고객 만족도를 기반으로, 대형트럭 고객에게까지 확대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볼보트럭은 고객의 실제 운행 환경과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볼보트럭코리아는 지난해 초 최상위 프리미엄 서비스 프로그램인 ‘골드(Gold) 서비스 계약’을 출시하며 고객 맞춤형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강화한 바 있습니다. 정비·유지관리 전반을 포괄하는 골드 서비스에 이어 이번 대형트럭 블루 라이트 서비스 출시를 통해 보다 다양한 운행 조건에 대응하는 서비스 체계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가며, 서비스 프로그램 포트폴리오를 고도화 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댓글


© 2022 CJArtech the Ronan Media Group

​매체등록번호 경기 아53490 

​매체등록일 2022-12-20,

​발행인 및 편집인 : 한명륜

청소년보호 책임자/담당자: 한명인, 0504 135 7952(FAX)

사업자등록번호 123 34 28285

​제보 메일 wheelogue@wheelogue.com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95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