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한명륜 기자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변호사 임윤선,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홍보대사

방송 통해 친숙한 전문직 명사 선정…지적이고 세련된 이미지 부합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 양재진과 변호사 임윤선을 올 뉴 어코드 하이브리드의 홍보대사로 새롭게 선정하고 차량을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들은 각자의 전문 분야는 물론 방송 영역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올 뉴 어코드 하이브리드의 매력을 전파하고, 혼다코리아에서 주관하는 다양한 홍보마〮케팅 활동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Honda Accord Hybrid Ambassador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좌), 변호사 임윤선(우)

 

양재진 원장은 현재 마인드카페 정신건강의학과의원 원장으로, tvN '어쩌다 어른', SBS '동상이몽', 채널A ‘닥터 지바고’ 등 다수의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전문 지식을 알기 쉽게 시청자의 눈높이에 맞춰 전하는 입담으로 큰 인기를 얻은 그는 현재 역시 정신과 전문의인 동생 양재웅과 함께 진행하는 구독자 62만명의 인기 유튜브 채널 ‘양브로의 정신세계’를 운영하며 대중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Honda Accord Hybrid Ambassador
정신과 전문의, 방송인 양재진 원장



Honda Accord Hybrid Ambassador
변호사, 방송인 임윤선

 

임윤선 변호사(법무법인 민 소속)는 tvN ‘더 지니어스’에 출연하며 뛰어난 언변과 리더십으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KBS1 ‘역사저널 그날', TV조선 ‘강적들’, SBS Biz ‘임윤선의 블루베리’ 등 다수의 시사교양 및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양재진 원장과 임윤선 변호사는 전문직업인이나 방송 분야에도 진출하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며, “이들의 지적이고 세련된 이미지가 세단의 본질을 갖추고 지난 50년간 사랑받아온 올 뉴 어코드 하이브리드를 잘 대변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Honda Accord Hybrid Ambassador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

Honda Accord Hybrid Ambassador
변호사 임윤선

올 뉴 어코드 하이브리드 11세대 모델로, 국내에는 지난해 11월 11세대 완전변경모델로 출시됐다. 완전히 새로워진 디자인, 다이내믹 퍼포먼스를 강화한 4세대 2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물론, 주행 안정성과 충돌 안전성을 고도화한 차세대 ACE(Advanced Compatibility Engineering)을 기반으로 한다. 또한 사용자 중심의 프리미엄 편의 사양을 대거 적용했으며, 센서 감지 범위 및 편의 기능 전반에서 업그레이드된 혼다 센싱(Honda SENSING)과 첨단 10 에어백 시스템 등으로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까지 갖췄다.

 

Honda Accord Hybrid Ambassador
11세대 어코드 하이브리드

한편, 혼다코리아는 ‘혼다 앰버서더 프로그램(Honda Ambassador Program)’의 일환으로 배우 송진우, LG트윈스 오지환 선수, KLPGA 정윤지 프로 등 차종 별로 다양한 영역의 인물을 홍보대사로 선정하여 활발한 홍보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