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아렉 부분변경 모델 전시 및 SNS 태그 이벤트 진행
폭스바겐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이 지난 10일(일), 한국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의 스타 구자욱 선수와 함께하는 고객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폭스바겐 대구 전시장에서 진행된 이번 팬 사인회는 2024 KBO리그 포스트 시즌 종료와 더불어 삼성 라이온즈를 응원한 많은 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엔비오토모빌과 구자욱 선수가 함께 마련했다.
팬 사인회 현장에서는 투아렉의 3세대 부분변경 모델이 함께 전시됐다. 투아렉과 함께한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한 고객에게 구자욱 선수의 친필 사인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지엔비오토모빌은 구자욱 선수와 2년 연속 마케팅 파트너십을 이어오며 구자욱 선수에게 폭스바겐 플래그십 SUV 투아렉 차량을 후원했다 이번 팬 사인회를 통해 고객들이 신형 투아렉을 더욱 가까이서 만나보고, 구자욱 선수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며 함께 교류할 수 있는 뜻깊은 만남을 가졌다.
지엔비오토모빌 김성준 대표는 “올 시즌 삼성 라이온즈가 보여준 투혼에 박수를 보내며, 특히 주장으로서 눈부신 활약상을 보여준 구자욱 선수와 함께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매우 기쁘다”라며, “지엔비오토모빌은 앞으로도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폭스바겐의 가치와 기술력을 더 많은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구자욱 선수는 삼성라이온즈의 주장으로서 팀을 9년만에 한국시리즈 무대로 견인했다. 또한 개인성적도 3/4/5 슬래시 라인(타율 3할, 출루율 4할, 장타율 5할)을 기록했던 2023시즌을 뛰어넘어 최고의 성적을 기록했다. 특히 올 시즌 놀라운 장타력을 보여주며 대형 타자로 거듭났다. 총 33개의 홈런으로 커리어 하이를 넘어섰는데 이는 전체 5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덕분에 타점도 115타점으로 4ㅟ에 올랐다. 게다가 9월에 9개의 홈런을 몰아치고 장타율과 출루율을 합친 OPS가 1.576을 기록했고(시즌 2위, KBO 역대 2위), 타율도 5할에 달했다. 시즌 전체로 봤을 때도 타자가 팀의 승리에 기여하는 정도인 조정 득점 창출력(wRC+)는 162.3을 기록했는데 이는 리그 평균보다 62.3% 높은 수치라는 의미로 올 시즌 전체 2위에 해당한다.
한편 대구/경북 지역 폭스바겐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은 현재 총 2개의 전시장(대구, 포항)과 대구 지역 내 2개 서비스센터(대구 이현, 대구 두산), 경북 지역 1개 서비스센터(포항) 및 대구 지역 내 1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보유하고 있다. 구자욱 선수와의 인연은 2022년부터 이어져오고 있으며 시즌 전, 후 고객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Comments